레저·문화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휴양형 프리미엄 호텔 여수 벨메르 오픈

관련종목▶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휴양형 프리미엄 호텔 여수 벨메르 오픈
벨베르 바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파이낸셜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동양의 시드니로 불리는 여수 웅천지구에 휴양형 프리미엄 호텔 벨메르 바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를 오는 24일 오픈한다. ‘벨메르’는 프랑스어 BELLE(아름다운)와 MER(바다)의 합성어로 ‘아름다운 바다(BELLE MER)'를 뜻한다.

여수 벨메르는 한화건설이 완공한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 복합 단지 내 자리했다. 전체 연면적 13만149㎡ 중 호텔 규모는 약 2만1767.20㎡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9층 건물 3층부터 8층까지 호텔 100실을 운영하며, 아일랜드 입지조건이 만든 호텔의 특별한 가치를 담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마리나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객실은 고객의 방문 목적 및 동반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탠다드, 슈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등 총 8개 타입으로 구성했다. 전 객실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평균 객실 크기는 19평으로 설계했다.

여수 벨메르는 레스토랑, 카페, 세미나실, 사우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호텔 로비(3F)에서는 전망 테라스에 설치된 통유리를 통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카페에는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브랜드‘리트 커피’ 프리미엄점‘리트 커피 시그니처’가 입점했다. 사우나는 오션뷰이며, 320㎡ 규모의 아웃도어풀을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한편 여수 벨메르는 오픈을 기념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벨메르 바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ㅇㅇㅇ하자!'에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여수 벨메르 숙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여행 파우치 등을 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979년 국내 최초의 콘도미니엄 분야에 첫발을 디딘 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종합 레저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

현재 국내 13개 직영 리조트와 해외 체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설악, 용인, 춘천, 태안, 일본 나가사키 골프장 및 플라자CC 제주 9홀 퍼블릭 골프장 등 총 126홀의 골프장,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벨트(여수, 일산, 63, 제주), 63빌딩 내 레스토랑&63컨벤션센터, 로얄새들 승마클럽, 워터파크,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등을 운영 중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