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맞아 색다른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는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캐릭터 콜라보에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색다른 호캉스가 눈길을 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로 꾸며진 2종의 객실 패키지에서는 각 캐릭터의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홈(Home)’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언’과 ‘어피치’ 패키지는 각각 성인 2인과 아동 1명 기준으로 하며, 각각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패밀리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웰컴 스낵으로 라이언 치즈볼(틴케이스 1개)이 제공된다.
객실 내 어메니티와 찻잔, 목욕 가운까지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용품으로 비치하며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객실은 남녀노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언택트 ‘룸콕’ 호캉스 트렌드의 영향으로 투숙객이 객실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반영해 실내의 향기도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제작된 디퓨저를 사용하는 등, 테마에 맞춰 세심하게 객실구성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도록 꾸몄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카카오프렌즈 홈 공기청정기가〮습기체〮중계램〮프등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어 투숙에 체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그 중, 새하얀 구름을 모티브로 한 카카오프렌즈홈 스마트 체중계는 이와 연동되는 ‘스마트 체중계-카카오프렌즈 홈’ 애플리케이션에서 체중 변화를 기록할 수 있어 효과적인 체중 관리가 가능하게 돕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라라츄와 제휴를 맺고 일명 '뷰캉스'를 선보인다. 이번 뷰캉스 패키지는 여성의 뷰티 루틴에 대한 섬세한 시각으로 불편하거나 마음 쓰이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라라츄’와 제휴를 맺어 소소한 일상 속에서 뷰티와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공되는 기본 혜택으로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객실 1박 △라라츄 스페셜 세트 1박스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휘트니스 클럽 시설 등이 포함된다. 라라츄 스페셜 세트에는 정가 11만9000원 상당의 라라츄 인기 제품들이 들어있다. 텐션 쿠션 21호 본품 1개와 리필 1개, 수딩 에센셜 마스크팩 2개, 헤어 쿠션 미니(다크브라운) 1개 그리고 클레이 앰플 클렌저 샘플 1개다.
또한 좀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하여 라라츄 스페셜 객실도 준비했다.
스페셜 객실은 침실과 다이닝 공간이 분리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이며, 라라츄 기본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서는 라라츄 어메니티 3종이 추가 제공된다.(스페셜 객실 한정) 라라츄 어메니티는 시카 앰플 패드, 투페이스드 헤어퍼퓸 미스트, 클레이 앰플 클렌저 정품으로 구성됐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