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19패스 2022학년도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
[파이낸셜뉴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고 1, 2학년을 대상으로 판매중인 ‘얼리버드 19패스’ 상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일 대성마이맥에 따르면, 대성마이맥 ‘얼리버드 19패스’는 전 영역 전 강사의 강좌를 2022학년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까지 제공하기에 여름 방학에 돌입하여 학습을 시작하려는 고 1, 2학년 학생들에게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수험생 커뮤니티에서는 ‘버즈 패스 ㄹㅇ 개꿀인듯’, ‘프패 없는 고2면 바로 지를 듯’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지난 3월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진행한 ‘수능 인터넷 유료강의 이용현황 온라인 조사’에서,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 1위로 집계된 바 있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정훈구 등의 영역별 대표 강사를 포함하여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로 꼽히기도 했다.
또한 얼리버드 19패스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갤럭시 버즈는 프리미엄 음질에 소음 차단 효과까지 있는 무선 이어폰으로, 강의 수강 시 학습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갤럭시 버즈는 선착순으로 제공되기에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험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이라면 서두를 필요가 있다.
대성마이맥은 “얼리버드 19패스 X 갤럭시 버즈 상품은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고 1, 2학년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여름 방학을 시작하는 예비 수험생이라면 얼리버드 19패스로 학습을 시작하고 갤럭시 버즈로 강의 수강 몰입도를 높였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