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하하 "고소공포증 심각...신인 때 꿈 접을 생각도"

하하 "고소공포증 심각...신인 때 꿈 접을 생각도"
[서울=뉴시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찐한친구' 제6회 (사진=E채널 제공) 2020.08.1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가수 하하가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찐한친구'에서 오래 전부터 앓고 있는 고소공포증을 털어놓는다.

하하는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찐한친구' 6회에서 멤버 6명과 떠난 추억여행 중 "나는 병이 있다"며 "고소공포증이 심각하다"라고 밝힌다.

'찐한친구' 제작진이 이날 공개한 예고편에서 멤버 중 최필립이 "지리산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싶다"는 말하자 하하는 "신인 때에도 꿈을 접어도 좋으니 패러글라이딩, 번지점프 같은 것은 아예 안 했다"며 "정말 (고소공포증이) 심각해서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대소변을 다 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하, 김종민, 장동민, 최필립, 양동근, 송재희가 각각 추억이 담긴 한 곳을 추천해, 모두 여섯 곳을 함께 여행한다.

첫 번째 장소부터 서울에서 거리가 먼 목포에서 선상낚시를 마친 멤버들은 두 번째 추억의 장소로 지리산을 오른다. 세 번째 추억의 장소는 송재희의 서울예대 재학 시절이 가득한 서울 명동으로 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