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해외 명품 브랜드를 모아 파격적 할인가에 선보이는 명품 할인전을 연다. 올 여름 해외휴가를 포기한 이른바 '휴포족'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폭넓은 상품군과 다양한 결제 혜택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70여개 명품 브랜드 1만종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더 럭셔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핸드백, 지갑, 신발, 시계, 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병행수입 상품을 선보이며 주얼리 단독 상품도 함께 구비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추가 할인을 위한 3가지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선착순 5만명에게 2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과 6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 쿠폰을 발급한다.
가방 상품은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핸드백, 미니백, 클러치 위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프라다 다이어그램 레더 크로스 바디 백'을 25% 할인한 95만8800원에, '마르니 트렁크백 미디움'은 50% 할인한 126만3000원에 판매한다.
'태그호이어', '페라가모', '엠포리오아르마니' 등 시계류는 최대 75% 특가로 준비했으며 '스톤헨지', '골든듀' 등 주얼리류는 단독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해외휴가 대신 스스로에게 명품을 선물하는 고객이 늘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에게 합리적 구매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