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아이스컵에 파우치칵테일을 따르는 모습.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얼음컵을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를 세분화 해 개발한 볼아이스컵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위스키, 칵테일 등 홈술을 색다르고, 분위기 있게 즐기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급 바(Bar)나 외부 주점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볼아이스컵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프레소 볼아이스컵'은 지름 7㎝인 구(球)형태 얼음으로, 일반 얼음컵 대비 천천히 녹아 진하게 즐기는 하이볼이나 위스키 등의 주류에 적합하다.
최근 위스키 판매율은 급상승 중이다. 70여종의 위스키를 포함해 230여종의 다양한 주류 구색을 갖춘 이마트24 주류특화매장이 2000개까지 늘어남에 따라, 올해 상반기 이마트24 위스키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90.6% 증가했다.
볼아이스얼음컵에 이어 업계 최초로 '2구짜리 볼아이스'도 9월 출시 예정이다. 집에 구입해 두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종이박스 안에 얼음이 개별 포장되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데일리팀 이정웅 팀장은 "홈술, 캠핑 문화가 자연스러운 일상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좀 더 분위기 있고, 색다르게 위스키, 칵테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볼아이스컵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절기 최고 인기 상품인 아이스컵과 함께 볼아아스컵도 선보임에 따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