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오케이 유료 결제 시, 결재액 100% 환급으로 눈길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산업 분야에서 비대면 서비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요즘, 비대면 전자 계약을 돕는 ‘싸인오케이’에서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싸인오케이의 ‘페이백 이벤트’는 해당 홈페이지 이벤트 문의 창에 이벤트 참여 여부와 성함 또는 회사명, 이메일 및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3만원 요금제를 결제할 경우 각 3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본 이벤트는 최초 1회, 신규회원을 한정으로 진행되며 결제일 기준 10일 이내에 상품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한국정보인증의 ‘싸인오케이’는 간편하고 안전한 비대면 전자 계약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싸인오케이의 비대면 전자 계약 서비스는 기존의 대면 계약 방식이 아닌 모바일 및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서비스로, 해당 계약서를 업로드 후 수신자의 휴대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를 기재한 후 발송,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로 계약서 서명을 완료하면 승인 이후 법적 효력을 가지게 된다.
본 서비스의 경우 최대 200건의 동시 계약이 가능하여 대량 발송에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싸인오케이의 템플릿 기능을 통해 주로 사용하는 계약서 양식을 필요할 경우,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계약을 돕는다.
싸인오케이 권재현 팀장은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싸인오케이는 국가공인인증기관인 한국정보인증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싸인오케이 및 페이백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싸인오케이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자세하게 확인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