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동원F&B "크릴오일 70, 현대홈쇼핑서 14일 방송"

동원F&B "크릴오일 70, 현대홈쇼핑서 14일 방송"
동원F&B '크릴오일 70'

[파이낸셜뉴스] 동원F&B의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가 14일 오후 10시 5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릴오일 70'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어획부터 가공까지 동원이 직접 관리한 크릴오일 제품이다. 일반적인 크릴오일 제품은 외국의 크릴 원료를 수입해 가공만 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 반면 크릴오일 70은 동원산업의 국내 최대 8000t급 트롤선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크릴을 직접 어획하고 모든 제조 공정을 국내에서 철저하게 관리해 만들었다.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만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크리스탈 크릴은 크릴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5~6월에 어획한 백색 크릴을 일컫는다. 크릴의 몸체는 체내 단백질 등 영양 함량에 따라 시기별로 백색, 홍색, 청색을 띠는데, 극지과학 분야의 저명한 학술지인 극지생물학에 따르면 백색 크릴은 겨울을 대비해 체내에 영양을 비축해 품질이 가장 좋다.

동원F&B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크릴오일 70 6개 묶음을 57%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1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가 행사를 방송 중에만 단독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일부 수입산 크릴오일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부적합 판정을 받으면서 크릴오일 제품에 대한 막연한 오해가 생기고 있다"며 "크릴오일 70은 동원F&B가 2003년부터 남극에서 직접 크릴을 어획해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해 섭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