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셀럽들의 콘텐츠 속 ‘핫플’은 어디?

비, 한예슬 등 방문한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 공간 ‘미미미 가든’


셀럽들의 콘텐츠 속 ‘핫플’은 어디?
유튜브 브이로그 채널 ‘한예슬is’ 캡쳐

많은 스타들이 브이로그나 SNS를 통해 팬들에게 데일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스타들이 방문한 장소나 구매하는 아이템은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개인적인 일상을 공유하는 스타들에게 대중은 더욱 친밀감을 느끼게 된다.

최근 그룹 싹쓰리 멤버 비룡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비는 ‘LET IT 비’ 채널을 통해 시크릿 다이어트 비법부터 옷장 털기, 비룡의 잇템까지 공개 중이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콘텐츠는 ‘비의 히든 맛집 탐방기’. 본인이 즐겨 찾는 레스토랑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실제 그가 방문한 곳에서 “비를 봤다”는 목격담이 빈번하게 올라오며 영상에 대한 신뢰도는 더욱 높아졌다.

비는 다이어트 할 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부리타 치즈 샐러드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 콰트로 치즈 피자는 ‘단짠의 정석’, 망고빙수는 ‘망고가 입 안에서 춤춘다’라는 현실적인 리뷰로 구독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존의 신비롭고 도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 스타 중 단연 한예슬을 빼놓을 수 없다. 그녀는 PPL 없이 순수하게 일상을 공유하며 소탈하고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웃집 언니처럼 친근한 스타 반열에 올랐다.

특히 카페에 방문해 리뷰를 하는 영상 속 그녀는 독특한 코스터리를 보며 너무 예쁘다고 감탄하고 쿠키를 먹고 너무 맛있다고 환하게 웃으며 솔직한 리액션으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러플 쿠키에 대해서는 입에 넣으면 사막의 모래처럼 사르르 녹는다는 독창적인 맛 평가로 눈길을 끌었다.

비, 한예슬이 찾은 핫플레이스는 청담동의 ‘미미미 가든’이다.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카페,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으로 구성된 이곳에서는 감각적인 음악까지 즐길 수 있다.

셀럽들의 콘텐츠 속 ‘핫플’은 어디?
SBS ‘박장데소’ 방송화면 캡쳐

인터렉티브한 컬쳐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로 눈이 즐거운 것은 물론 이탈리아 원두와 시그니처 칵테일,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퀴진, 베이커리 등 최상급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SBS funE ‘왈가닥뷰티’와 SBS ‘박장데소’ 등 예능 프로그램의 무대가 되기도 했다.


12층에 위치한 미미미 펜트하우스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프라이빗 럭셔리 하우스로 루프탑 스위밍풀도 마련되어 있어 이목을 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DJ 소다의 신곡 ‘Shooting Star’ 뮤직비디오에서는 이곳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다.

청담 핫플레이스 ‘미미미 가든’이 셀럽들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콘텐츠에 소개될 또다른 이색 명소들의 등장에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