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온(ON),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 개최

관련종목▶

롯데온(ON),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롯데온(ON)이 추석을 맞아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을 개최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본격 추석 시즌에 따라 ‘무적 혜택’을 테마로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LF그룹의 추석 선물 중 인기상품으로 평소 꼽히는 가방, 신발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준비, 세심함을 더 했다.

먼저, 롯데온 단독으로 올해 가을·겨울 가방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등 LF그룹의 3大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성핸드백을 비롯해 지갑, 벨트 등 인기 품목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닥스와 헤지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신발 카테고리에서는 핏플랍, 버켄스탁 등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간 중 인기 품목들을 롯데온 단독으로 약 20% 할인한다. 또 상품에 따라 추가 쿠폰 20%를 제공하는 등 정상가 대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중복 쿠폰을 지원한다. 또 행사 상품을 엘페이로 5/1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2.5/5000점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행사 상품 30/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3/5만점을 적립해준다.

한편, 이번 행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구매처 구애 없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롯데온과 롯데백화점몰, 롯데백화점 6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e커머스 강혜린 백화점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성큼 다가온 추석 시즌을 맞아, 선물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한 행사를 기획하고자 고민했다”며 “명절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가방, 잡화 등의 선물 상품 위주로 LF그룹의 인기 품목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