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석 펫캉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석 펫캉스
추석 펫캉스 /사진=소노호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시되며, 이번 추석 귀성을 자제하고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들의 움직임이 늘고 있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또 다른 가족인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의미 있는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1인 가구도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 투숙하며 호캉스를 보내도 좋다.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반려동물 동반 가능 (비발디파크,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추석 선물 △Thinking Dog 페어링 메뉴 △음료(2인) 으로 구성된다. 객실은 소노펫클럽&리조트 비발디파크와 고양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추석 선물로 명절 간식 세트와 의상 소품을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석 펫캉스
반려동물 전용 명절 간식 세트 /사진=소노호텔&리조트

명절 간식 세트는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으로,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게 특별 제작하였다. 사람이 빚는 실제 송편의 모양과 똑같이 만들어 맛과 멋의 재미를 모두 잡았다. 이와 함께 한복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한복 케이프를 제공하여, 귀성길에 오르지 않아도 명절 분위기를 내며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다.

추석과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음식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페어링 메뉴를 이용하며 만족스러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페어링 메뉴는 반려인을 위한 음식과 반려동물을 위한 음식으로 구성되며, 치킨과 연어 샌드위치 중 원하는 음식을 선정하여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애견 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가족의 일원인 반려동물과 함께 추석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펫캉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소노캄 고양에서는 추석 연휴 불가피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펫 보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펫 보딩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무료 행동 상담을 진행하고, 9월 내 예약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