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로나 시대 메이크업 가이드..롯데온, 뷰티풀 페스티벌 개최

코로나 시대 메이크업 가이드..롯데온, 뷰티풀 페스티벌 개최
[파이낸셜뉴스] 롯데온(ON)에서 코로나 시대 가을을 맞아 명품 화장품 행사 ‘뷰티풀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뷰티풀 페스티벌’은 이번 달 25일까지 이어지며, 명품 화장품을 비롯해 총 80개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코로나 시대 가을을 맞아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향수 등 3가지 테마로 행사를 준비해 세심함을 더했다.

롯데온은 고객들이 쇼핑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무적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000/2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명품 화장품 모든 브랜드 대상 3/5/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풀 페스티벌’ 첫 번째 테마인 색조 화장품 대전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입생로랑, 디올, 아르마니 등 색조 인기 2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스크 메이크업’을 테마로 눈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 마스크로 인한 화장품 번짐을 최소화해주는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이어 12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랑콤, 비오템 등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초 화장품 대전을 개최해 환절기와 마스크로 올라온 트러블을 케어 하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는 코로나 시대 가을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날릴 수 있는 향수 대전을 준비했다. 조말론, 바이레도, 딥디크 등 니치 향수를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