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VM웨어, 미래 업무 환경 지원 클라우드·보안 솔루션 공개

VM웨어, 미래 업무 환경 지원 클라우드·보안 솔루션 공개
[파이낸셜뉴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VM웨어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연례 디지털 인프라 컨퍼런스 'VM월드 2020'에서 탁월한 업무 경험과 엔드투엔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제어 및 간소화된 관리를 제공하는 미래형 인력관리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이 가속화됨에 따라 디지털 인프라에 내재적 보안을 지원하는 신규 솔루션도 공개했다.

VM웨어의 새로운 인력관리 솔루션은 기존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엔드포인트 보안 능력을 결합한 시큐어 액세스 서비스 엣지(SASE)를 선보임으로써 IT팀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디바이스 상의 보안 액세스를 관리 및 최적화하고 분산된 인력에게 높은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여기에는 VM웨어 SASE 플랫폼과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시큐리티가 포함된다.

VM웨어 SASE 플랫폼은 클라우드 네트워크, 클라우드 보안,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를 동급 최고 수준의 웹 보안과 통합해 규모와 관계없이 모든 기업에게 유연성과 민첩성, 확장성을 제공한다.
VM웨어 SASE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 품질 보증, 내재적 보안, 간소화된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우선 솔루션으로 원격 근무를 지원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해 원격 근무가 확산되면서 기업들은 분산된 인력을 지원하기 위한 직원 교육, 가시성 및 규정 준수, 보안, 직원 안전 등의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게 됐다.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시큐리티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플랫폼과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을 결합해 단일 대시보드를 통한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가시성은 물론 데이터 중심의 방지 기술과 함께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