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의 프리미엄 패션몰 ‘더한섬닷컴’ 론칭 5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오픈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타임・마인・시스템・오브제・랑방컬렉션 등 13개 브랜드는 총 20개 모델의 ‘5주년 기념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전 제품은 ‘With Earth, With Us’라는 컬렉션 테마에 맞춰 패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직물(패브릭)과 인조 털로 만든 ‘에코 퍼’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제작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타임 ‘리사이클 퍼 재킷’, 마인 ‘후드 집업 베스트’, 더 캐시미어 ‘캐시미어 니트 드레스’, 시스템 ‘재생 캐시미어 집업 가디건’, SJSJ ‘레더 트리밍 덤블 재킷’, 시스템옴므 ‘맨투맨 티셔츠’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컬렉션 판매수익금의 10%는 ‘환경재단 어린이 환경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금액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내 더한섬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신규 가입일로부터 5일간 사용이 가능한 5만원 할인 바우처(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구매 누적 금액(50만원・100만원・200만원)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5만원・10만원・20만원)를 온라인 바우처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