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농심켈로그는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와 '프로틴믹스'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요가복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와 젝시믹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켈로그의 빨간색 공식 로고를 포인트로 담은 크롭티(3종), 박스티(2종), 레깅스(3종), 양말 등 총 9가지의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11번가, SSG,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켈로그 프로틴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켈로그X젝시믹스 요가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는 23일까지 콜라보 요가복을 구매하면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팩(50g)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켈로그 프로틴 라인업 추가 증정 등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백수진 마케팅팀 과장은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즐기는 켈로그 프로틴과 일상에 탄력을 더하는 운동과의 만남을 통해 건강한 프로틴 습관을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를 선보이며 프로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