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케어네이션,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 출시

케어네이션,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 출시

코로나19를 시작으로 언택트 시대가 도래한 요즘, 마스크는 개개인의 웰빙을 위한 필수품이 되었다.

이에 간병인 매칭 플랫폼 케어네이션은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용품이다. 케어네이션 데일리 마스크는 정전기를 발생시켜 먼지나 이물질 등을 한번 더 걸러주는 ‘멜트 블로운 필터(MB필터)’가 포함되어 더 효과적인 오염 차단이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숨쉬기 편안하게 제작되었다.

케어네이션 관계자는 “앞으로 다른 감염성 질환 확산을 대비하고 코로나19 사태로 힘들 의료계 종사자, 간병인, 보호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케어네이션 데일리 마스크’를 출시했다”며 “국내에서 직접 마스크를 생산하여 유통과정을 줄였기 때문에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훨씬 낮추는 것은 물론 국내외 마스크의 원활한 수급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케어네이션은 보호자와 간병인을 매칭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간병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신뢰 높은 기업에서 출시된 마스크인만큼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국내산 3중 MB필터 데일리 마스크는 HMC메디컬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