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태그호이어, ‘2020 뉴 모나코 컬렉션’ 공개! 브레이슬릿 등 기존 모델과 다른 외관 ‘눈길’

-15일 롯데백화점 창립일 기념해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선 공개… 태그호이어 온라인 공식 판매처 롯데백화점 몰에서도 이달 23일 공개 예정


태그호이어, ‘2020 뉴 모나코 컬렉션’ 공개! 브레이슬릿 등 기존 모델과 다른 외관 ‘눈길’

태그호이어가 새로운 ‘2020 모나코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을 상징하던 블루 색상을 벗어난 볼드한 블랙을 다이얼에 적용, 기존 출시된 모나코 컬렉션과는 다른 외관으로 선보여진다. 가장 특징적인 변화는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것이다.

지난 20여 년 동안 모나코 모델에서 모습을 감췄던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이 다시 탄생한 것으로, 1970년대 초반에 출시된 클래식 버전을 현대적인 디테일과 향상된 기술력을 담아 재현했다. 오리지널 모델 고유의 디자인에 충실하되 러그 부분을 확장해 워치 케이스를 더욱 탄탄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레이슬릿은 점점 좁아지는 모양으로 디자인돼 손목 위의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태그호이어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혁신의 80시간 파워리저브 인하우스 무브먼트, 호이어 02까지 탑재돼 있다.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진보한 기술력을 얼마나 정교하게 결합시켰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태그호이어, ‘2020 뉴 모나코 컬렉션’ 공개! 브레이슬릿 등 기존 모델과 다른 외관 ‘눈길’

2020 뉴 모나코는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과 블랙 엘리게이터 스트랩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앞서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창립일을 기념해 전국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 공개됐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는 23일에는 태그호이어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롯데백화점 몰에서도 새로워진 모나코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품 구입 시 프리미엄 배송서비스 발렉스를 통해 제품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선 공개 기간 중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상에서 뉴 모나코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치와인더 증정 이벤트(한정 수량)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