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는 배우 오정세와 함께한 '6쪽마늘닭죽'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6쪽마늘닭죽 메뉴 현장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6쪽마늘닭죽은 꿀 간장으로 맛을 낸 닭다리살 구이와 해풍을 맞고 자라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지닌 서산 6쪽마늘이 만난 본죽만의 별미 영양죽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죽에 고소한 마늘을 더해 알싸한 풍미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번 광고는 최근 SNS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한국인의 마늘 한 스푼 '짤'과 단군신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마늘의 민족' 컨셉으로 제작됐다. 배우 오정세가 한국인의 마늘 사랑을 대변하는 마늘 왕자로 등장해 "잊지마, 우리는 '마늘의 민족'이다"라고 외치며 6쪽마늘닭죽이 가진 깊고 진한 마늘의 풍미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광고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부터 11월 15일까지 기간 내 '본죽' 공식 카카오톡 채널 기존 고객과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를 하는 신규 고객 모두에게 알림 톡을 통해 '6쪽마늘닭죽'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11월 15일까지 매장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