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파이낸셜뉴스] 아몬드브리즈는 식이섬유 성분을 강화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아몬드브리즈와 동일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아몬드 음료로, 기존 오리지널 제품 대비 식이섬유 성분을 약 5배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는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보충하도록 구성해,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한 팩(190mL)에 식이섬유 5g을 함유해 평균 섭취량 대비 하루 부족분의 식이섬유 3.2g을 충족시킨다. 특히, 원활한 배변활동,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혈당 상승 억제 등에 효과가 있는 엄선된 식이섬유인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아울러 한 팩 열량은 60kcal로, 칼로리가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1일 영양소 기준치 89%에 해당하는 비타민E와 33% 해당하는 칼슘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아몬드브리즈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식이섬유로 채우는 하루의 밸런스'라는 메인 메시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모델 안보현과 함께 실시간 라이브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60kcal) 총 6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