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CSV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의 C-type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액상형 전자담배인 ‘하카시그니처’ POD 3팩을 구매 시, 권장 소비자가 78,000원인 하카시그니처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하카코리아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액상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상승과 신규 고객 유입에 초점을 맞췄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쿠폰은 [하카시그니처 이벤트 쿠폰 발급 바로가기] 해당 버튼을 누르면 발급 로그인 후 발급 가능하며,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하카시그니처 판매점 찾아보기] 해당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쿠폰 발급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쿠폰 발행 후 14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의 효력이 상실되며, 한 사람에 2번까지만 발급이 가능한 것도 유의해야 한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코리아의 주력 모델인 액상형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는 2년 동안 하카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 꾸준히 인정 받은 제품력을 토대로 C-type 출시를 기념해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도 추가로 유입되어 전자담배 점유율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한정판 색상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카시그니처는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방식으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이고 냄새가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저온 히팅으로 풍부한 맛을 표현하며,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하카시그니처는 국내 CSV 전자담배 단일 제품 중 블랙라벨군 9종, 화이트라벨군 8종으로 최다 팟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이트라벨군 액상 팟은 과일 맛에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블랙라벨군은 중후한 연초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액상 팟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