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 가든 판매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판매 ‘시작’.. 1월 31일까지 프로모션
글로벌 프리미엄 푸드 공간 ‘미미미’가 지난 7일 온라인 띵굴마켓에 입점했다.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브레라 23에서 탄생,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푸드와 베버리지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한다는 콘셉트로 이탈리아의 푸드 컬처를 고스란히 담아낸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청담에 오픈한 ‘미미미 가든’의 경우, 카페와 프라이빗 공간부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까지 다양한 컬처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를 즐길 수 있어 청담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바 있다. 비, 한예슬 등 다수의 연예인은 물론 트렌드세터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 온라인 띵굴마켓 입점을 통해서는 기존에 미미미 가든에서만 선보였던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들과 미미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미미미 팩토리에서 직접 생산한 식품&베이커리 라인을 선보였다.
라이프 스타일 상품은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토트백,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 등 총 37종을 입점했다. 그중 미미미와 모슈의 협업으로 출시한 텀블러 2종은 구매 리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이다.
‘미미미 모슈 라떼 텀블러’는 세련된 디자인에 2중 진공 구조로 탁월한 온도 유지력과 깔끔한 마감으로 액체가 새지 않는 기능성을 갖췄다. ‘미미미 모슈 쉐이커 텀블러’는 진공층이 있어 표면 온도가 쉽게 바뀌지 않고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보온보냉 텀블러로 견고한 내구성과 오묘한 색감이 매력적이다.
미미미 팩토리에서 제조한 다양한 피클, 바질 페스토, 스프레드, 밀키트 등 총 16종의 식품, 그리고 최상급 유기농 밀가루로 만들어 건강한 즐거움을 담은 베이커리 총 37종도 띵굴마켓에서 주문할 수 있다.
미미미 가든을 ‘청담 베이커리 맛집’에 등극시킨 미미미 베이커리(MEMEMI BAKERY)로는 4종의 큐브 식빵과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 흑임자 파운드 케이크, 데니쉬, 크로와상, 바게트, 쿠키 등 ‘핫’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식빵은 플레인 식빵부터 브리오슈 식빵, 초콜릿 마블 식빵, 시나몬 마블의 4종으로 집에서 원하는 두께로 잘라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띵굴마켓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띵굴마켓에서 미미미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미미미 가든 2인 식사권(파스타2, 샐러드1 구성), 140만 원 상당의 펜트하우스 평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이어진다.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미미미 가든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던 상품들에 몰린 소비자들의 문의와 호응에 온라인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새벽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띵굴마켓을 통해 미미미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미미미가 입점한 띵굴마켓은 ‘시장을 모은 시장’이라는 컨셉으로 전국 대표 오프라인 시장과 로컬 맛집들의 식품을 모아 유통하고 있으며, 최근 오프라인 시장과 상점을 물류거점으로 활용한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벽배송을 시작했다. 차별화된 새벽배송 시스템을 바탕으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실시 이후 9월 첫 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6배 증가할 정도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