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 신제품
[파이낸셜뉴스] 위니아딤채가 넓은 공간용 102㎡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거실, 사무실, 식당, 병원 등 넓은 면적의 공간을 양면입체 공기청정으로 깨끗한 공기를 넓고 빠르게 전파할 수 있도록 했다.
상부의 핸들과 하부의 바퀴를 이용해 어디든 편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용 공간을 확장시켰다.
공기질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단계별로 필터링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 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 해 준다.
또 에어클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 공기 청정도의 좋고 나쁨 정도를 색상으로 구분해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필터의 수명을 측정해 교체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적용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으로 50만원대고, ‘위니아e샵’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전국 위니아 딤채스테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공간활용에 대한 관심이 개방형 인테리어 및 공간 확장으로 이어지면서 자연스레 넓은 면적에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에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공기 청정 기능 및 초미세먼지 해소 등 기본에 충실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리기능을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eo1@fnnews.com 김서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