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년 맞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 신년 업데이트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우선 카카오게임즈는 2021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신년 맞이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Happy New Yea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약 30 종의 신년 맞이 복각 코스튬을 판매한다.
또한 '미래 공주', '메카 워리어 오그마' 등 인기 유니크 영웅 9종과 영웅 전용 무기 9종을 획득할 수 있는 대규모 복각 픽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픽업 이벤트 참여를 통해 그동안 획득하지 못했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년 맞이 이벤트와 함께 전투 콘텐츠도 새로 추가한다.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신규 길드 레이드 액자의 방을 선보이고 던전 콘텐츠 경계의 미궁 중 지(地)속성 영웅만 입장 가능한 땅의 미궁 시즌을 4주간 진행한다.
한편,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지스타 기간 진행된 2020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인기상 해외 부문을 수상하고 구글 플레이 올해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앱) 후보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을 콘셉트로 한 게임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픽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