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최소형 직수 정수기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

최소형 직수 정수기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
웰스 제공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디지털 냉각 방식으로 국내 최소형 냉온 직수 정수기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사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스는 이번 신제품에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디지털 냉각 시스템(DCS)'을 적용했다. 또 국내 최소 사이즈인 가로 13.4cm, 세로 39cm, 깊이 37.7cm를 구현했다. 컴프레셔, 저수공간 등 정수기 내 각종 부품을 없애 기존 직수형 정수기(자사 동급모델) 대비 약 50% 이상 부피를 줄여, 좁은 주방 공간에도 설치 제약을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국내 렌탈 업계 최초로 냉온정 모델 기준으로 총 7단계 수온 조절을 탑재했다. 정수 기능과 함께 냉수 온도를 6도, 10도, 15도, 온수는 분유, 차, 커피 등에 최적화 된 50도, 70도, 85도 등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맞춤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최고 수준의 위생성도 갖췄다. 내부 열 방출을 위한 팬과 통풍구를 없앤 밀폐구조로 먼지 인입으로 인한 오염 가능성을 방지했다. 물이 지나가는 유로는 3일에 한번 자동 살균하거나 필요 시 언제든 수동 살균 할 수 있다. 출수 코크 UV 자동살균 기능으로 2시간마다 스스로 살균하는 기능이 적용됐다. 제품 렌탈 시 12개월 주기 코크 팁 교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기 코크 상하무빙 및 좌우 회전 구조를 적용해, 컵이나 물병, 냄비 등 다양한 용기 이용 시에도 편리하다.
조작부 역시 7단계 출수 온도 조절 다이얼과 전면 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 생활 패턴과 환경에 따라 △3년, 6년 약정 기간 △3개월, 6개월 관리 주기 △화이트, 크림베이지, 다크브라운 3가지 색상 등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월 렌탈료는 3만1900원부터 4만7900원으로 구성됐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