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곤지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올 겨울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에서 하얀 눈을 보며, 따뜻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스키장의 하얀 설원을 감상하면서 ‘미라시아’ 레스토랑 및 카페테리아의 스페셜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테이크 아웃을 통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의 ‘윈터 힐링 패키지’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와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를 비롯하여, 성인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는 곤지암리조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동식물을 활용한 만들기 키트와 책자가 제공되어 안전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자연 체험이 가능하다.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는’ 온라인 취미클래스 플랫폼인 하비풀과 함께 제작한 그림일기 키트가 제공되며 액자와 그림도안, 색연필, 피규어 등이 포함되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는 건강 소금 만들기 키트와 함께 서울대학교 웰니스 연구팀의 식습관 개선 강의 영상이 제공되어, 나트륨 섭취 자가 진단 및 건강 소금 활용법 등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뜻 깊은 체험을 제공한다.
객실이 포함된 체험 프로그램과 할인된 가격으로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의 가격은 프라임 주중 기준 17만 5000원부터로, 8일부터 2월 7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한다. (1월 12일~2월 28일 투숙 가능)
또한, 곤지암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테마룸도 이용이 가능하다.
LG전자의 최신 프로젝터로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룸, LG트윈스 야구단 테마로 꾸며진 트윈스룸, LG하우시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지인 힐링룸도 있다.
모든 투숙객은 스키장 내 눈 놀이터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여, 꼭 스키를 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하얀 설원에서의 눈 체험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싱잉볼 명상 등의 랜선 힐링 프로그램을 비롯 LG유플러스의 AR/VR 체험이 가능한 리얼글래스 대여 등 즐길거리도 이용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