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푸르밀은 본사 직영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발효유 비피더스, 프로바이오를 비롯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 등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을 오픈했다.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2달 간 주 1회씩 배송해주며, 푸르밀 발효유, 우유 등으로 구성된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도 있다. 현재 푸르밀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해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클릭한 후 이름·네이버 아이디·연락처를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명), 금 3돈(8명) 등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도 있다.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하고 받은 쿠폰으로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품을 할인받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베스트 후기 100인으로 선정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그 중에서 별도로 7명을 선정해 아이패드(1명), 금 3돈(2명), 베어브릭 400% + 100%(4명) 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프로바이오, 카페베네 컵커피 등 인기 상품을 무료배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