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소니코리아,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 출시

소니코리아,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소니코리아가 은은하게 공간을 가득 채우는 디퓨저 사운드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스피커 SRS-R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는 프리미엄 사운드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SRS-RA5000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SRS-RA3000으로 구성됐다.

소니코리아는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예약 판매 실시 후 19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예약 판매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진행되며, 예약 판매 구매 시 우드윅 리드 디퓨저 패키지를 제공한다.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디퓨저 사운드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평소 듣는 음악에 입체감을 살려주어 공간을 새롭게 디자인한다. 기존 2채널 스테레오 음원을 통한 소리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운드를 입체화하는 기술로 수평뿐 아니라 수직으로 소리를 내 공간 내 어디에 있든 동일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활용한 360 리얼리티 오디오는 녹음된 환경을 구현해 공간 전체를 가득 채워 공연장이나 스튜디오에서 직접 아티스트의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경험하게 해준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와 제작자가 의도한 방식 그대로의 사운드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 여기에 반사음을 내장 마이크로 수음해 장소에 맞게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입체감 최적화 기능은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최적의 입체감으로 디퓨저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