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가 M2와 손잡고 새로운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를 선보인다.
20일 Mnet과 디지털 채널 M2는 에이티즈의 '우당탕탕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나운서, 디자이너, 요리사 등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에이티즈 멤버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리얼리티에는 팀 단톡방 운영부터 퇴근과 포상을 걸고 펼쳐지는 미션 등 회사원으로 변신한 에이티즈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담길 예정.
'월급루팡 에이티즈'는 '(주)에이티즈 홀딩스' 직원이 된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사업 추진을 위해 각 계열사에 근무하던 에이스 멤버들이 엄청난 경쟁률의 AI 면접을 거쳐 '(주)에이티즈 홀딩스 TF'에 합류하며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번 리얼리티 속 멤버들은 회사원이 된 부캐 에이티즈와 본캐인 아이돌 에이티즈 사이를 오가며 두 배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에이티즈 홀딩스'는 M2에서 공개한 에이티즈의 콘텐츠들로부터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의 단기성 콘텐츠가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확장된 만큼 더 다양하고 스케일 큰 에피소드들이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월급루팡 에이티즈'는 오는 27일 Mnet에서 저녁 7시, 디지털 채널 M2에서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