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내달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로 이미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된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11/28~1/27)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롭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