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이필드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가 화장품 브랜드 R2 기초 스킨케어 5종을 리뉴얼하여 ‘R2 스플렌디소울’로 출시했다.
피부 노화는 시간에 의한 내적 노화와 자외선 등 환경에 따른 외적 노화가 동시에 진행되는데, 겉으로 보이는 외적노화가 피부노화 판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흔히 말하는 민감성피부, 트러블, 탄력저하 등이 이러한 외적노화의 징후들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 항산화, 항노화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R2 스플렌디소울’은 이러한 항노화, 항산화를 위해 에이필드 특허 성분(특허 제10-1965250)
인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에스-리젠코어™ 성분 첨가와 함께 피부진정 및 알러지케어를 위한 기술과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는 나노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비타민C의 왕이라 불리는 카카두플럼은 호주의 자생식물로 오렌지의 약 100배, 블루베리의 약 600배 가량 비타민C가 많은 열매로 에이필드는 효소처리된 카카두플럼 추출물로 항산화, 항염 및 주름개선용도에 유용한 내용으로 특허(특허 제10-1965250)를 받은바 있다.
또한 에스-리젠코어™ 21세기 최신 비타민E인 토코트라이에놀과 4가지 펩타이드가 결합된 항노화 복합소재로 특히 토코트라이에놀은 천연 유래 토코페롤보다 40~60배 이상 항산화 효과가 높으며, 콜라겐 재생효과까지 겸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소프너, 에멀젼, 크림, 세럼, 아이크림 5종으로 구성된 ‘R2 스플렌디소울’ 스킨케어는 모든 제품이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데 더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위한 성분과 기술력이 적용되어 있어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과 민감한 피부로 화장품 선택을 주저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지난 1월 6일 에이필드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온라인 런칭 방송과 함께 출시된 ‘R2 스플렌디소울’은 에이필드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