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제이에스티나, 이나은과 SS시즌 '핸드백' 광고 공개

제이에스티나, 이나은과 SS시즌 '핸드백' 광고 공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이나은과 함께한 21SS 시즌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 제공


[파이낸셜뉴스] 제이에스티나는 올해 SS시즌의 핸드백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봄/여름 시즌 광고의 컨셉은 'I'm JOELLE'로, 자유롭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라이프를 즐기는 뉴 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의 모습을 뮤즈 이나은을 통해 연출했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 이나은은 상큼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나은은 '같은 가방 다른 코디'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팔색조같은 아우라를 뽐냈다.
그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스테디셀러 '조엘 이지' 새들백을 캐주얼한 스웻셔츠와 함께 발랄하게 연출하거나, 원피스와 재킷의 코디에는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느껴지는 '조엘 퀼팅(JOELLE QUILTING)' 미니백을 심플한 블루 재킷에 매치하며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연출하거나, 프릴 원피스와 함께 '봄 소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이외에도 도시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투피스룩에는 베이지 컬러의 '사라(SARHA)' 미니 토트백을 매치하며 감각적인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