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세라젬-아트노믹스, 복합문화 예술공간 업무 협약

세라젬-아트노믹스, 복합문화 예술공간 업무 협약
세라젬이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세라젬 서울 사무소에서 미술품 유통 플랫폼 기업 아트노믹스 갤러리K와 ‘복합문화 예술공간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세라젬 이경수 전략사업대표(왼쪽)와 아트노믹스 갤러리 K 김정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지난 23일 미술품 유통 플랫폼 기업 아트노믹스 갤러리K(이하 아트노믹스)와 '복합문화 예술공간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세라젬 이경수 전략사업 대표와 아트노믹스 김정필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미술 작품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웰카페가 복합문화 예술공간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정서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력의 핵심은 헬스케어와 예술을 결합한 복합문화 예술공간 창출이다.
전국 100여 개의 세라젬 웰카페에 아트노믹스에서 제공하는 예술작품을 전시하고 아트노믹스는 국내외 작가 특별전, 작가 초청 세미나, 작품 퍼포먼스, 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세라젬 웰카페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또 아트노믹스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갤러리에도 세라젬의 주요 제품인 마스터 V4와 파우제를 전시할 예정이다. 그밖에 양사는 세라젬 헬스케어 제품과 미술품을 함께 제공하는 결합 상품을 개발하는 등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