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여신템, 롭스 세일에 강림

여신템, 롭스 세일에 강림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오는 3월 4일까지 '여신템(여신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롭스 세일강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롭스 세일강림'은 최근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콜라보한 제품 '올마이띵스 트루뷰티 에디션'의 오프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처럼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초, 색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롭스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3월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관련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실제로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색조 상품군 중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가장 눈에 띄는 신장세를 보였다. 봄이 가까워진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94% 증가했다.

롭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롭스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인기 웹툰을 활용한 대규모 행사와 SNS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롭스 세일강림에서 다양한 봄맞이 뷰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