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1차 완판에 이은 2차 모집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으로 내 집 마련 ‘기회’

1차 완판에 이은 2차 모집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으로 내 집 마련 ‘기회’
최근 수도권 중심으로 전세난이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이에 전세 매물 부족현상이 나타나고 매매가가 상승하면서 수요자들 사이에서는 서둘러 내 집 마련에 나서야 한다는 위기감도 고조되고 있다. 전문가들도 “집값 상승에 이어 중소형 분양가까지 뛰고 있어 그 만큼 내집마련이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다”며 “따라서 분양가가 더 오르기 전에 내집을 마련하는 게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최근 은평구에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자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이유도 이 같은 위기감 때문이다. 연신내역 인근 중개업소 관계자는 “최근 들어 젊은 부부들을 중심으로 새 아파트 중소형을 마련하려는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은평구는 일대에 지하철 3, 6호선이 위치해 있는데다 파주 운정에서 출발해 킨텍스와 대곡, 창릉을 거쳐 강남까지 20여분에 갈 수 있는 광역급행철도(GTX) A 노선이 계통 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을 확보해 놓은 상태이다. 게다가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 사업에 이어 서부 경전철 사업도 동시에 추진되고 있어 넘치는 교통 호재로 집 값 상승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 은평구 불광동 105-34 일대에 들어서는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이 1차 조합원 모집을 성황리에 마친 후 2차 모집에 나섰다. 인근 시세 대비 파격적인 공급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3.3㎡ 당 1,700만대부터 시작하는 공급가 책정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은평뉴타운 미래가치의 직접 수혜가 프리미엄으로 지목되고 있으며, 특급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을 갖춰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을 아우르는 명품 단지로 완성될 예정이다.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940가구 규모로 전용 59 ~ 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단지는 북한산과 가까워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인근에 북한산국립공원과 불광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숲세권을 만끽할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연천초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불광중학교와 은평구립 도서관까지 위치해 있어 학세권까지 갖춰졌다.

백화점과 대형쇼핑몰도 가깝다. 차로 20분대면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닿는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이마트 응암점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고, 도보권 내 연서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지난 1차 조합원 모집의 성공으로 주거상품 중에서 연신내역 트라리움이 생활에 필요한 모든 조건들이 가장 잘 갖춰진 곳임은 이미 한번 증명된 셈이다.

분양관계자는 “출퇴근용 셔틀버스를 운영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으로 맞벌이부부를 위한 호텔급 조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특급호텔에 비견되는 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실계약자에게 발코니 선착순 무상 확장 및 약 3,000만원 상당의 가전가구 무상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계약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