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논현동 고급오피스텔 '상지카일룸M' 다음달 분양

논현동 고급오피스텔 '상지카일룸M' 다음달 분양

[파이낸셜뉴스]
상지카일룸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31번지 일원에서 ‘상지카일룸M’ 을 다음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최고급 주거 브랜드인 ‘카일룸’ 이 적용되는 최초의 소형 주거상품으로 지하 3층 ~ 지상 17층 규모로 전용 51~77㎡ 주거용 오피스텔 88실로 구성된다.

‘상지카일룸 M’ 이 들어서는 논현동 일대는 강남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논현 아펠바움 1~2차를 비롯, 아크로힐스 논현 ∙ 논현 라폴리움 ∙ 동부 센트레빌 등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고,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이러한 장점 덕에 고소득 자산가층 사이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다.

‘상지카일룸 M’ 은 강남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들어선다. 서울 지하철 7호선 및 수인분당선 환승 노선인 강남구청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강남 한복판이라는 상징적인 입지여건을 앞세워 지역 랜드마크 주거시설로 거듭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사동 가로수길 ∙ 압구정 로데오 ∙ 청담동 명품거리 등 강남 주요 상권이 가깝고, 코엑스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갤러리아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지카일룸M’ 은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평면디자인을 적용, 여타 고급주거시설과는 차별화된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구현된다.
개방감 확보를 위해 최대 3m 높이의 천정고 설계를 적용했으며, 2면창 설계 (일부 타입 제외) 를 통해 강남의 탁 트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독일 명품 브랜드인 ‘지메틱’ ∙ ‘라이히트’ 등 빌트인 주방가구를 비롯, 국내외 유수의 고급 브랜드 가전제품이 풀옵션 시공되며, 고급 마감재가 다수 적용된다. 3m 광폭 아일랜드 주방과 수납공간 특화설계 등도 가치를 더하는 요소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8, 5층에 마련된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