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대상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방을 통해 소비자들은 안주야 제품을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무뼈닭발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황태튀김 △쭈꾸미튀김 등 5종을 비롯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직화불막창 △직화곱창 △매운곱창볶음 △매운껍데기 △마늘근위 등 11종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서울의밤 3병 △나루 생막걸리 3병 △댄싱사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3병 △서울의밤·나루생막걸리·댄싱라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제품을 각 1병씩 구성해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3% 적립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술마켓의 제품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샬롯X서울의 밤 담금주 키트' 10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청정원과 술마켓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청정원의 온라인전문브랜드 '집으로ON'의 신제품 김부각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홈술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분들이 안주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술마켓의 전통주와 함께 안주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