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11번가는 인기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판매하는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는 코로나19 이후 ‘집콕’ 트렌드와 맞물려 최근에도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이다. 11번가는 그동안 한국닌텐도와 진행한 행사 중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월드’,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등 인기 게임 타이틀 패키지 상품부터 신제품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26일 정식 출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최신작 ‘몬스터 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과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에디션’을 묶음 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에디션’ 본체 세트와 게임 타이틀, 추가 콘텐츠 ‘디럭스 키트’에 프로 컨트롤러까지 함께 포함된 구성이다.
‘닌텐도 스위치’ 특집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오는 29일 오후 9시부터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행사 상품 전 품목에 무료배송 혜택을 지원하고 게임 타이틀을 추가 할인한다.
또 상품 구매 후 라이브 방송에 구매 인증 댓글을 단 고객 14명을 추첨해 ‘닌텐도 정식 라이선스 굿즈’(마리오, 루이지, 버섯, 거북이, 물음표 박스 등 인형)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은 ‘라이브 11’(LIVE 11) 코너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인기 유튜버 ‘겜브링’이 출연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실내 취미활동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며 콘솔 게임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닌텐도 스위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한국닌텐도와 함께 최대한의 물량과 11번가만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