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고양, 반려동물과 호텔서 함께 즐기는 '펫프터눈티 세트' 출시 /사진=소노호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고양 웨스트타워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카페 & 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프터눈 티 세트(Pet +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호텔 럭셔리의 상징인 애프터눈 티를,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한 테이블에 앉아 함께 먹고 마실 수 있는 진귀하고 특별한 경험으로, 단순한 반려동물 동반의 개념을 넘어 반려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추억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람용 디저트와 똑같은 모양으로 제작된 반려동물 전용 디저트로는 국내산 쌀가루 시트에 부드러운 강릉 초당두부 크림을 바른 고단백 ‘소고기 캐롭롤 조각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5종 디저트 모두 7년 이상 축적해온 전문 노하우로 만들어진 수제 펫 디저트 전문업체 ‘달미펫’의 제품으로, 양이 많을 경우 포장하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멍푸치노’는 락토프리 홀리스틱 제품인 ‘닥터 할리 바닐라 맛 펫 밀크’로 만들어져 영양 밸런스와 흡수 효과가 매우 좋으며 대형견에게도 충분할만큼 푸짐한 양으로 제공된다.
보호자를 위해 3단 트레이에 준비되는 디저트들은 6종의 달달한 디저트 등 총 11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풍미를 제공한다.
매칭 음료로는 320여 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티 브랜드인 다만 프레르의 루이보스, 얼그레이, 자스민 티 또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FELT) 커피 중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반려동물용 디저트와 보호자 디저트는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260년 전통의 테이블웨어 ‘웨지우드’의 아름다운 트레이에 서빙 되어 기품 있고 화려한 사진 연출에 안성 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Thinking Dog, 소노펫 뷰티, 동물병원, 스쿨 등 소노펫 고양 곳곳에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그룹 ‘반달 프로젝트’의 재미있고 섬세한 일러스트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펫프터눈 티 세트를 즐긴 후 나의 반려동물과 함께 멋진 아트 작품들도 관람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