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마켓은 봄을 맞아 내달 4일까지 ‘온앤온’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2021년 S/S 시즌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온앤온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25%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 또는 국민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올해 S/S 트렌드를 담은 온앤온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화사한 컬러와 프린팅이 돋보이는 ‘러플 프린트 원피스’를 비롯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일리 볼륨 소매 원피스’, 짧은 기장이 독특한 ‘플랩 디테일 숏 트렌치’, ‘테일러드 칼라 싱글 자켓’ 등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최근 유행하는 ‘트위드 칼라리스 자켓’, ‘맥카라 트렌치 코트’ 등 다양한 봄 신상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트렌치코트, 자켓,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등 봄 필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 인기 상품 등 약 100여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하는 스페셜 딜도 실시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앤온 신상품 중 갖고 싶은 제품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베이직 싱글 자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13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페이지 상단의 ‘온앤온 브랜드쇼케이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 맞이 패션 쇼핑에 나선 고객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온앤온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