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에서 고객들이 프리미엄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오는 5월 31일까지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가전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혼수가전 특별전’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내의 혼수가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상담이 가능한 매장은 약 70여개이며,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전자랜드는 매장 방문 상담 후 혼수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디오니소스 수퍼 미니 체인백(1명), 제주 드림 빌리지 2박 숙박권(1명), 보랄 커피 머신(1명), 레이코 와이드 전기그릴(5명), 로얄 크래프톤 냄비 세트(5명), 쿠비녹스 스팀 다리미(1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상담 신청 예약 후 지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도 제공한다.
또 혼수가전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전자랜드 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이벤트 기간에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전자 제품을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초고속 멀티블렌더, 광파오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 행사 카드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TV·냉장고·세탁기 프리미엄 모델을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여러 대의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합리적으로 혼수를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