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근 제거기 '샤티넬 어드밴스'. 필립스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필립스코리아가 더욱 진화된 모근 제거 기술로 더 빠르고 섬세한 제모가 가능한 모근 제거기 ‘샤티넬 어드밴스(모델명: BRE710/10)’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는 기존 샤티넬 모근 제거기의 강력하고 부드러운 모근 제거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는 1분에 7만번 이상 모를 잡아내도록 기능이 향상돼 짧은 시간에 모근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특허 받은 핀셋 형태의 제모 시스템과 모를 더 잘 잡아내도록 디자인이 개선된 트위저는 누워있는 체모를 세워 강력하고 균일한 힘으로 뽑아낸다.
제모 부위와 상황에 따른 섬세한 케어도 가능하다. 면도가 필요한 부위는 추가 제공되는 쉐이빙 헤드로 교체해 부드럽게 밀착 면도할 수 있다. 얼굴, 겨드랑이 등 예민한 부위를 제모할 때 유용한 ‘섬세 영역 전용 캡’, 제모할 부위를 부드럽게 펼쳐주어 피부 당김과 불편함을 줄여주는 ‘소프트 제모 전용 캡’이 함께 제공된다. 무선 제품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필립스는 ‘샤티넬 어드밴스’ 출시를 기념해 5월31일까지 G마켓, 11번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신제품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록시땅 버베나 샤워젤을 선착순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2등에게는 프레쉬 로즈 마스크를 100%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셀프 뷰티와 홈 케어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샤티넬 어드밴스는 깎는 제모보다 제모 효과가 오래 지속될 뿐 아니라 부위별, 상황별로 섬세한 케어가 가능해 홈 뷰티 족의 셀프 제모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