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 아카데미'의 PC(왼쪽)와 모바일 앱(오른쪽) 이미지 화면 삼정KPMG 제공
삼정KPMG 전문가들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지식 콘텐츠 플랫폼이 개설됐다.
삼정KPMG는 기업의 회계투명성 강화와 기업지배구조 개선을 위해 감사위원회 및 회계실무자 등 다양한 업무 관련자들에 산업별, 분야별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삼정KPMG 아카데미'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정KPMG 아카데미는 정규교육과정, 이슈브리핑, 비즈니스 리포트, 세미나 다시보기 등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정규교육과정에는 감사위원회와 내부회계관리제도를 위한 교육이 각각 마련된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국내외 주요 트렌드와 산업별 이슈를 분석한 이슈브리핑에서는 삼정KPMG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연구 결과가 영상으로 소개된다. 비즈니스 리포트에서는 ESG 등 기업 비즈니스 니즈에 최적화된 분야별 분석 보고서를 포함한 지식 콘텐츠, 세미나 다시보기에서는 삼정KPMG가 개최한 주요 세미나 영상 콘텐츠가 제공된다.
삼정KPMG 관계자는 "급변하는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삼정KPMG 아카데미를 통해 파트너 기업에 지속가능한 아젠다를 제시할 것"이라면서 "또 기업의 회계투명성 강화를 위한 감사위원회의 올바른 문화 정착과 선진화된 지배 구조 확립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정KPMG 아카데미는 회원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된다. 회원 가입은 삼정KPMG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규교육과정과 세미나 컨텐츠는 학습 이력을 관리할 수 있고 교육수강확인서도 발급된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