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물 아끼고 14인분 설거지도 거뜬… 밀레 식기세척기 3종 출시

2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물 아끼고 14인분 설거지도 거뜬… 밀레 식기세척기 3종 출시
밀레코리아가 신제품 식기세척기 3종(사진)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밀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는 최소한의 자원만을 사용해 최상의 세척 결과를 내는 데 특화된 고효율, 고성능 제품이다. 제품에 탑재된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5L의 물을 사용해 최대 14인분의 식기를 깨끗이 세척 가능하다.

손 설거지 시 60~100L의 물을 사용하는 것에 비하면 획기적으로 적은 양이다.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물과 전기 소모량을 알맞게 조절해주는 '하프로드' 기능을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물과 전기를 낭비할 일이 없다.
이외에도 빠르게 설거지해야 하는 상황을 대비해 세척 온도를 높여 시간을 최대 62%까지 단축해주는 '단축 옵션'도 탑재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라이브 스타로 불리는 미미언니 노금미와 잼형 서경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밀레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특징을 더욱 매력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약 20만원 상당의 명품 광주요 미각 설빛 식기 세트와 린스, 소금 등의 성분을 포함해 우수한 세척력을 선사하는 태블릿 제형의 밀레 울트라탭 올인원 100정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