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로드몰이 오는 28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단독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드몰은 지난 1일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에 이번 2차 방송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편성됐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은 한끼 식단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 5종 모두 칼로리를 299kcal 미만으로 설계했다.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비타민, 철분, 엽산 등의 영양소는 챙기고 열량 부담은 낮췄다. 도시락 한 팩당 평균 나트륨도 468mg 미만으로 낮췄으며, 굽네에서 만든 닭가슴살 반찬을 담아 최대 24g의 단백질을 채웠다. 이 외에도 5가지 채소와 함께 닭가슴살과 잘 어울리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날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로드닭 언더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 제품 구성은 2가지다. 총 15팩으로 구성돼 3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와 총 20팩으로 구성돼 4주 식단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현영이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쇼핑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또 로드몰은 배우 안보현을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전속 모델로 재계약 했다. 로드몰 관계자는 "안보현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