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곤지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경기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달 간 ‘가정의 달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힐링 이벤트’는 투숙객 에게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를 선물하고, 다채로운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주 토요일 투숙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공되는 ‘곤지암의 향기’ 차량용 디퓨저는 소나무를 모티브로 피톤치드 가득한 곤지암리조트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오직 곤지암리조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힐링 향기이다.
5일과 8일에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플레이도우 놀이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여 안전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5월 한 달간 어린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힐링 체험 프로그램’도 펼쳐진다.
꽃 누르미로 꽃 액자를 만드는 ‘꽃 담는 날’, 자연물을 활용한 놀이와 함께 직접 식물을 심어보는 생태 체험 프로그램 ‘자연아 놀자!’, 명상과 푸드 테라피, 향기 테라피 등 다채로운 ‘데일리 힐링’프로그램이 5월 더욱 풍성하게 한다. 각 힐링 체험 프로그램은 소규모 가족단위 선착순 마감으로, 체험료는 프로그램에 따라 상이하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최근 오픈한 1.9km 트랙을 갖춘 ‘곤지암루지 360°’를 비롯하여 북유럽 친환경 놀이터 테마의 ‘어린이 놀이터’, 시네마룸, 트윈스룸 등 다양한 테마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