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그릇뚝딱김은 100% 국내산 유기농 김으로 만들었으며, 유기농 해바라기유로 2번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무공해 청정 소금으로 알려진 안데스 소금을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시중 김 제품 대비 나트륨 수치를 40% 감소시켜 아이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디자인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쿨쿨책'의 '웅이'를 활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쿨쿨책은 밤 늦게까지 자지 않아 입맛이 없는 어린이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아워홈은 쿨쿨책의 이지은 그림작가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디자인 패키지를 제작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그릇뚝딱김 구입 시 선착순 100명 한정 쿨쿨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한그릇뚝딱김을 구입 후, '아워홈' '어린이김' '한그릇뚝딱김'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SNS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튼튼아이 건강그림책세트(4권)'를 선물로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 마스크 스트랩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아워홈 식품점몰에서는 어버이날, 스승의날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인절미 크림 치즈케이크, 스윗 펌킨 치즈케이크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케이크 토퍼를 함께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세트 '감사합니탕'도 선보인다. '푸짐한갈비탕'과 '푹고은 도가니탕' 2종으로 구성된 보양탕 세트 제품이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