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크리스에프앤씨, 가정의 달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 실시

크리스에프앤씨, 가정의 달 맞아 역대급 경품 이벤트 실시
(주)크리스에프앤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대급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파이낸셜뉴스]㈜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대급 경품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몰은 핑, 팬텀을 비롯하여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그리고 세인트앤드류스까지 전 연령층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총 집합된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 초 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몰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것으로 해당 기간 내 사이트에 선착순 로그인만 해도 파리게이츠 양말세트(3족)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벤츠 E-Class를 비롯해 LG스타일러, 건조기, 핑 드라이버 등 9일간 10만071명에게 총 6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핑,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의 시간 한정 초특가 상품전을 비롯하여 최대 90%까지 할인행사와 최대 8만원의 쿠폰까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크리스몰 관계자는"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축하하는 의미로 진행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감사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크리스몰을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품증정 및 할인행사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크리스몰과 각 브랜드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