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5월 가정의 달 각종 기념일을 앞두고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Piper Heidsieck)' 프로모션을 14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파이퍼 하이직 고객 프로모션은 로즈데이(14일), 스승의날(15일), 성년의날(17일)을 앞두고 와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프로모션 기간 3일 동안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파이퍼 하이직은 프랑스 상파뉴 지역에 위치한 샴페인 하우스로 프레스티지 뀌베인 '레어 밀레짐 2002(Rare Millesiem 2002)'가 세계 유일의 샴페인 매거진이 선정한 2000년대 최고의 샴페인으로 선정되는 등 세계 최고의 샴페인 와이너리로 이름이 높다.
특히 과거 가수이자 세기의 영화배우로 유명한 마릴린 먼로가 "나는 샤넬 넘버5를 뿌리고 잠이 들고, 파이퍼 하이직 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말해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Piper Heidsieck Cuvee Brut)는 적포도 품종으로 만들어지는 풀바디 샴페인으로 밝은 골드 컬러가 특징이며 섬세한 버블이 끊임없이 올라오는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
서양배, 붉은 사과 같은 과일향에 자몽, 오렌지 등 시트러스 향이 섞인 아로마가 일품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기념을 맞아 축하의 의미를 담아 선물할때 좋은 와인"이라며 "장미꽃을 증정하는 3일간의 프로모션 외에도 5월 한달간 파이퍼 하이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퍼 하이직 고객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와인매장 및 와인나라 직영점(압구정점, 경희궁점, 양평점, 청담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영FB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