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호캉스에 해운대 투어까지 한번에"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특급 호텔에 머물며 해운대 일대에서 이색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호캉스에 해운대 투어까지 한번에"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번 패키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캉스는 물론 호텔 주변에서도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연계 상품으로 마련됐다.

먼저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2인 왕복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까지 4.8㎞에 이르는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해변열차에서 내려 원하는 곳에 머물면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2인용 피크닉 투고 박스도 제공한다. 클럽 샌드위치, 스무디, 에그타르트, 호두 타피오카 번, 초콜릿, 컵 과일 등을 보냉 가방에 담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의 추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촉촉한 육즙이 일품인 수제 버거집 ‘버거 인 뉴욕’, 콥샐러드 브런치 맛집 ‘오프온’, 달콤한 디저트와 분위기까지 겸비한 ‘스위디시’, ‘모루과자’ 등 MZ세대 취향에 맞는 음식점과 카페 7곳을 엄선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으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그때 우리 사진관’도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에서도 신나는 액티비티와 힐링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모두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