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욜라 글로블스. 데이비드토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글로블스 형광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그래비티 서울 판교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데이비드토이를 통해 국내에 선보인 끈끈이볼 크레욜라 글로블스는 마쉬멜로우 같은 촉감에 만지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은 물론 끈끈한 접착력으로 실내에서 타겟 맞추기, 뭉치고 쌓기 등의 창의적인 놀이가 가능한 완구 제품이다.
특히 유아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의 특징에 맞게 KC안전인증과 프랑스 뷰로베리타스 인증을 통해 안전한 제품임을 검증 받았다. 형광 버전은 어둠 속에서도 밝게 빛나 어린이들이 호기심을 갖고,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팀 황수영 팀장은 “지난 달 출시한 크레욜라 글로블스 제품이 안전하고,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집콕템으로 좋은 반응을 보여 이번에 형광 제품도 추가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름을 맞이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콜라보 라이브방송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비드토이는 미국 1등 문구 브랜드 ‘크레욜라’의 상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최근 크레욜라의 월드컬러(color of the world) 시리즈와 글로블스를 국내에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